이민블로그

산본 돼지갈비 맛집 이조 숯불 갈비 두번째 리뷰 본문

이런저런 후기

산본 돼지갈비 맛집 이조 숯불 갈비 두번째 리뷰

야민 2018.06.20 19:38

산본 돼지갈비집 몇군데 있긴한데 개인적으로 맛은 산본 이조 숯불 갈비가 가장 맛있는듯해요.

자주 가는 편이지만 같은곳을 너무 여러번 쓰기도 뭐해서 안올리다가 오랜만에 한번 더 올려봅니다.



위에는 2년도 더 전에 올렸던 글이니 한번 비교해서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우선 산본 이조 숯불 갈비 가격을 보면 제가 먹은 돼지갈비가 14000원이에요.

뭐 2년 전 블로그를 보니 가격은 그대로더라고요 근데 갈 때 마다 비싸긴 비싼것 같아요.

그래도 맛있으니 어쩔수 없죠


산본 이조 숯불 갈비 브레이크 타임이 2시 반 부터 4시까지더라고요

사실 3시 반쯤 가게 밑에까지 왔다가 브레이크 타임인걸 보고 한참 주변을 배회하다가 4시에 맞춰서 들어갔어요

저희 바로 전에 들어온듯한 테이블 한팀과 저희밖에 없어서 뭔가 어색하더라고요

여긴 항상 북적북적하던곳이라

다음엔 브레이크 타임엔 안오려고 마음먹은게 밑반찬 하나도 안깔린 상태로 숯불이랑 고기만 먼저 나와서

고기다 익고 나서야 테이블 셋팅이 됬어요.


밥도 처음에 시켰는데 안 와서 나중에 한참 먹다가 물어봤더니 아예 주문이 안들어갔더라고요

근데 옆 테이블도 똑같은 상황이었더군요.


아무래도 좀 준비가 완벽히 된 상태일 때 가서 먹는게 가장 좋을것 같아요

5시쯤 가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요.


밥과 된장찌개를 제외한 셋팅 완료 사진입니다.

이조 숯불 갈비 양념게장이 살짝 맛이 다른것 같더라고요 뭔가 서비스가 좀 꼬이기도 하고 해서인지

기분탓인것 같기도 하고 이번엔 전체적으로 조금 아쉬웠네요

그래도 역시 양배추와 소스는 완벽

뒤늦게 도착한 된장찌개

산본 이조 숯불갈비 된장찌개 늘 만족하고 갔던것 같은데

이 날은 급하게 막 부글부글 끓여와서 그런걸까요

좀 짰습니다. 뭐 밥시키면 주는 서비스 개념이기도 하고 정말 고기만 맛없었어도 화날 뻔 

그래도 고기는 늘 그렇듯 최고였네요. 군포 돼지갈비집 중에서는 양념이나 고기가 제 입맛에 가장 잘 맞는것 같은데

혹시 산본 주민분들이 계시다면 다른 곳 가성비 맛 좋은곳 있음 추천 부탁드려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