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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로 회복 및 해소에 도움되는 얼음물 족욕의 효과

야민 2017.02.17 11:11

피로 회복에 좋은 얼음물 족욕

30초면 피로 해소에 엄청난 효과를 준다고 하네요 

얼음물 족욕 주의사항

너무 차가우면 발을 뺐다 넣었다 반복하시면서 하시면 되니

굳이 30초 미련하게 참으시다 동상걸리지 마세요

얼음물 족욕 젖산 수치가 8.2나 감소했네요.


얼음물 족욕 효과가 좋은 이유는 차가운 온도를 통증이라고 착각하는 뇌가

얼음물 족욕을 하면 통증이 왔다고 생각해서 다량의 엔드로핀을 분비시켜

피로 해소가 된다고 합니다.

얼음물 족욕 효능 제대로네요

몸이 무겁고 피로하신 분들 집에 들어가서 한번씩 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5분하면 더 좋다고 하니까 시간내서 한번 효과를 체험해 보시길

운동 후 욱신거리고 부었을 때는 온찜질보다는 반드시 냉찜질을 하라고 하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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