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블로그

세상에 이런일이 95세 노모와 시작장애 아들 본문

TV이야기

세상에 이런일이 95세 노모와 시작장애 아들

야민 2015.01.19 15:33


세상에 이런일이 95세 노모와 시각장애 아들


세상에 이런일이 보다보면 참 여러가지 사연을 가진 사람들이 많은데요


참 이번 사연도 많은 감정을 느끼게 하는것 같아요



정말 대단한건 시각장애 1급인 사연의 주인공분이


눈이 안보임에도 불구하고 저희집 냉장고보다도 정리가 잘 되어있는 냉장고에


위험해 보이지만 손수 어머니를 위해 요리도 하십니다



시각장애 효자 아들과 95세 노모의 이야기였습니다

아무래도 어머니가 오래도록 사실수 있던건 아들의 효심이 아니었을까 싶네요


서로 의지하며 살고 계신 이 모자가 더 오랫동안 건강하게 함께 하셨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Comments
  • 프로필사진 이선희 2015.01.21 19:37 신고
    제가 처음 무당을 한고 만물상에 가면 몇년 몇십년 무당한 사람들과 스님하고 박수남자무당들이 저한태 사기처먹을려고

    묻지도 안했는데 한마디 딱맞는말을 툭 던지면서 말 합니다.

    제가 상대방 관상을 읽고 너는 사기성이 있으니 상종을 안하는것이 좋아 상종을 안할려면 먼저 인사를 안해야 됨니다.

    앉자서 상종을 안하고 있는데도 한마디 합니다. 가만히 듣기만 하고 대꾸를 안하기도 하고 너나 잘해라 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어떤스님은 저더러 너무 영리해서 사는것이 고달프다라고 말을해서 저혼자서 속으로만 그래 내가 영리한건 니놈이 잘아네

    그렇지만 영리해서 고생하지는 안아 영리하면 어려운 문제를 쉽게 풀수가 있어서 사는것이 쉽고 고생을 안해라고 혼자 생각하고 대꾸를 안하고 시덥잖은 말

    하는 실없는 중놈이구나 그러고 말았습니다.그런데 제가 본 수많은 사람들은 한마디 하면 착 달라붙어서 알수없는 앞날을 맟추어 주라고 합니다.

    취직 승진 이런것들을 알수가 있을지 막연한 생각으로 묻습니다. 문답을 하다보면 고생했다는 것도 맟춤니다.

    그럼 속내를 털어놈니다. 내속알아주네 하면서 그러다보면 가정사 이야기 비밀이야기 들을 다 하게됨니다.




    순진하면 더 많은 이야기를 합니다. 부부생활 문제들 정신적으로 부부가 서로 신경전 하는 이야기들 합니다.

    하다보면 상대방이 어떤 문제가 있는지 알게 됨니다. 알면 굿을 해서 해결할문제가 있고 약을 먹어야 돼는 문제도 있고

    교육을 받아서 해결할문제들도 있습니다.몸이아픈사람 머리가 자주 아픈사람 영리한 발상이 생각이 안나고 답답한 사람들 답답한 사람들 상대로

    사기처서 굿해먹습니다. 머리가 자주 아픈사람 은 머리아프게 하는 원인이 두가지가 있습니다.

    한가지는 사탄악마들이 아프게하기도 하지만 그냥 포화지방산인 특히 돼지고기 많이 자주 드셔서 뇌혈관 미세혈관 온몸속에

    혈관속에 쌓여서 뇌에 포도당이 순환이 안돼면 또는 쌓인 기름속에 세균이 들어 있어서 염증을 유발을 해서 머리가아프거나 몸속에 종양이 유발이 돼거나 하기도 합니다.

    이럴때는 머루주에 올리브추출액을 칵테일 해서 드시면 됨니다. 칵테일 이라는것이 어려운것 같지만 희석헤서 드시면 됨니다.

    포도주에도 올리브추출액을 희석해서 드시면 됨니다.전립선 염이 유발이 돼는경우도 두가지 입니다.

    사탄악마들이 유발시키기도 하고 포화지방산인 돼지고기기름이 유발시키기도 합니다.




    사탄악마가 유발을 시키든 포화지방산이 유발을 시키든 포도주 머루주 에나 인삼주에 올리브추출액 희석해서 매일 드시면 완치가 됨니다.

    칵테일 빠에 가서 드시면 값이 비쌈니다 집에서 희석헤서 드시면 됨니다.

    그럼 바보된 머리도 영리해지고 미세혈관속에 나 굵은혈관속에나 몸속에 쌓인 포화지방산 기름도 녹여서 배출을 시키면서

    몸속에 사탄악마도 죽습니다. 두가지 만 병을 유발시킨 원인을 제거해서 무병장수 합니다.

    안주는 닭고기나, 참치. 오징어 . 등푸른 생선등으로 하십시요 그리고 밀가루 는 뇌에 포도당을 많이 만들어 주어서 뇌를 건강하게 기운이 나게 합니다.

    닭고기도 뇌에 기운이 나게 합니다.제가 뇌에 열이나고 나면 뇌에 기운이 없을때 단팥빵이나 팥 밀가루 요리나 닭고기를 먹으면 머리가 열이내리고 기운이 안는걸 경험했습니다.

    팥은 뇌에 열을내리면서 포도당을 만들어 주는 효능이 있습니다.제가 이런음식들을 먹고 양약보다더 효능이 탁월하게 좋았다는 걸 경험했습니다.

    저는 매일 하루종이 팥 밀가루 닭 올리브 머루 산딸기 흑초 유기농 현미쌀 김치 나물 과일 건포도 이렇게 먹고 살고 있습니다.




    무당 박수 스님들과 가까이 하지 마십시요 . 전라도 씻낀굿을 잘하신 할머니 돌아가셨습니다.

    앞으로는 굿도 천도제도 하시면 안됨니다. 큰일 남니다 굿도 잘못하면 심장 찢습니다.

    오늘 지금이시간에는 길거리 다니는 사탄악마들은 없습니다. 다 부셔버렸습니다.

    제가 효부라고 다들 새먹고 부셔져 버렸습니다. 사탄악마는 여자가 새로변해서 남자사탄악마가 새를먹습니다 먹으면 불이 타면서 부셔져서 흩어져서 없어짐니다.

    우리 사람들이 모르는 자연 현상중에 한가지 입니다.

    자식을 못낳는 사람들 여자든 남자든 이렇게 포도주 머루주 인삼주에 올리브추출액 희석헤서 매일 드시면 자식을 낳을수가 있습니다.

    남자는 정자가 건강하게 만들어 질려면 복분자와 양고기를 드시면 건강한 정자가 만들어 짐니다. 복분자. 산수유는 남자에 정액을 만드는 효능이 있습니다.

    양고기는 남자에 건강한 정자를 만드는 효능이 있습니다. 복분자주에 올리브추출액을 희석해서 드시면 전립선염을 완치시킴니다.




    머루는 뇌를 건강하게 합니다. 머루주에 올리브추출액을 희석해서 드시면 뇌를 건강하게 합니다.

    포도는 뼈를 재생시키면서 근육도 재생을 시킴니다 포도주에 올리브추출액을 희석해서 드시면 뼈암 환자 병을 완치 시킴니다.

    또는 근육속에 종양이나 오장 육보속에 종양등을 완치시킴니다.

    지능이 본래 타고난 데로 살려면 올리브랑 제가 권하는 음식등을 많이 드십시요. 그런후 타고난 능력을 펼치십시요

    착하고 바르게 살면서 그러면 점보러 안가도 됨니다.

    주변 분들께 많이 가르켜 주십시요. 제요리법을 사탄악마들이 가르켜 준다고 쓰시면 심장을 사탄악마들이 찢어버림니다.

    그래서 저는 제 자식들한태나 아무한태도 안주고 안드리고 있습니다. 돈보다는 사람에 목숨이 더 소중하니까요

    산소이장 안하고 산소에 가서만 굿이 잘못돼면 안좋은 일이 있것이 아님니다.

    어디에서나 장소에 관계없이 굿이 잘못돼면 안좋은 일이 있습니다.


    여자는 두가지 유형에 여자가 있습니다. 살림을 잘하고 남편과 자식들 뒷바라지를 잘하는 현모양처 타입에 여자들이 있는가 하면

    현모양처와는 거리가 멀면서 성생활을 위주로 사는 여자들이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는 어떤 여자를 부인으로 선택을 하겠습니까?

    현모양처와 일평생을 함께 하실려면 성생활에 만족을 못하셔도 참고 살으시면서 부인에 일을 많이 가들어 주셔야 됨니다.

    부인이혼자서 일만하느라 힘듬니다. 부인에 일을 도와 주십시요. 이런문제로 이혼하는 바보짓들은 그만하십시요

    밖에다가 후실두거나 이혼해서 두번 결혼식을 오리면서 일부 다처제를 하면 사후세계 칠배로 베푸셔도 천국에 못갑니다.

    천국에 못가게 하느라 일부 다처제와 애민정치를 했습니다.


    여자가 아이를 낳아서 키울려면 밤에도 잠을 잘 못자고 낯에도 일이 많습니다.

    또는 직장생활과 집안일을 한꺼번에 하는 여자는 더욱더 일이 많으면서 고단합니다.

    집안일을 안할수도 없고 혼자서 하면서 힘들때 남편들이 도와 주시면 그것이 사랑이며 행복이라고 생각합니다.

    성생활만 잘하는것이 사랑과 행복이 아님니다.

    진정한 사랑은 상대에 아픔 과 힘든일 슬픔 고통을 덜어주고 나누면서 함께 공유 하는것이 라고 봅니다.

    남편이 이해를 안해주고 안도와 주면 누가 이해하고 도와 주겠습니까?

    제 남동생 둘이 결혼을 했을때 제 해준말은 집에 오면 집안일 나누어서 도와 주고 살아라

    그래야 안싸우고 행복하게 살수가 있다 . 이말 했습니다.





댓글쓰기 폼